서브비주얼

안경상회소식

안경상회소식

`우리는 좋은 안경을 싸게 팝니다` 의정부 안경점, 안경상회 경기 호원점 11월15일(금) 오픈 파격 이벤트 열어

관리자 │ 2019-11-16

HIT

35

`우리는 좋은 안경을 싸게 팝니다` 의정부 안경점, 안경상회 경기 호원점 11월15일(금) 오픈 파격 이벤트 열어




'그간 안경하셨어요?' 공장직거래 시스템으로 거품 없는 가격은 물론이고, 1/3/5/7/9만원 코너 운영, 안경수리 코너 운영 등으로 최근 기존 안경시장의 패러다임을 깨는 안경점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경장인들이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안경상회’가 바로 그곳으로 ‘그간 안경하셨어요?’라는 슬로건이 웃음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간 안경하셨냐는 슬로건은 그간 불편한, 제대로된, 내 눈에 딱 맞는 그리고 거품 낀 가격에 구매한 안경을 착용하고 있었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안경상회는 비싼 안경가격에서의 독립을 선언하며, 할인 정찰제를 실시 운영하여 1/3/5/7/9만원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어떻게 이토록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었냐는 질문에 “직거래 제도를 도입해 공장에서 매장으로 바로 가져와 판매하고 있어 중간 유통마진을 최소화 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1만원에서부터 9만원까지의 가격대별로 안경테 코너가 있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픈 이벤트로는 국민 안경인 동글이안경이 30,000원에서 '9천원'으로 7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가까이도 멀리도 모두 잘 보이는 누진다초점 렌즈를 50%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365일 언제든 누릴 수 있는 상시 이벤트로는 1/3/5/7/9만원으로 할인가 정찰제를 실행하여 보다 저렴하게 안경테를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선글라스를 3만원부터 할인하여 판매한다. 의정부 안경점이나 호원동 안경점을 찾던 소비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업계 관계자는 "거품 없는 가격에 내 눈에 딱 맞는 제대로 된 안경을 선사하겠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안경상회 경기 호원점은 망월사역 1번출구에 위치해 있다




이전글 인천 안경점 '가성비 갑' 안경상회 인천 구월점 오픈기념 최...
다음글 안경상회 마포 합정점 10월26일(토)오픈